미서부팀

2020 미서부 퍼펙트 겨울 2월 1차 후기 (★김흥석팀장님★)

성유림   2020.03.06 19:50:56
조회수 307

2020 미서부 퍼펙트 겨울 21차 후기입니당  ⁽⁽◝(˙ ꒳ ˙)◜⁾⁾


 

여기트래블만의 매력

처음 미국 여행을 준비하면서 미서부는 큰 도시에 교통수단, 숙박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해 막막하기도 했고

막상 계획을 짜려고 하니 여자 혼자서 캐리어를 끌고 여행할 생각에 무섭기도 하고 두려움이 앞서더라구요

그래서 자유여행을 찾아보다가 작년에 여기 트래블을 통해서 유럽여행을 다녀온 게 생각나서 바로 신청을 했답니다!

역시나 일정이나 여행 경비 부분에 있어서 제가 생각했던 여행 이미지와 잘 맞았고, 다른 패키지여행이랑 다르게

자유로운 일정으로 틀에 박힌 여행이 아닌 개인적인 시간도 충분히 가질 수 있고 나이대별, 여행스타일에 맞춰서

조원을 구성해주는데 저는 이번 여행에서도 조원들을 너무 잘 만나서 여행 내내 배꼽 빠질뻔했던 거 같아요 :-)


여기트래블만의 장점

미서부 여행을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이 도시 간의 이동에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는지 인 거 같아요

하지만 여기트래블은 전용 버스로 이동을 해서 그 힘들다는 캐년 투어까지 정말 편하게 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무거운 캐리어를 갖다 버리고 싶은 생각도, 소매치기에 대한 걱정까지 하나도 안 하고 맘 편히 여행했어요!!

또 다른 장점은 관광지 정보, 맛집, 쇼핑 리스트 등 관광하는 데 있어 필요한 정보들이 가득 담긴 가이드북을

제공해준다는 거예요! 그리고 카톡으로 보내주시는 깨알 정보까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도시별 추천 여행지

 

샌프란시스코

 

알카트라즈섬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재밌었어요! (오디오 가이드는 필수!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어요!)

 



트윈픽스 일몰 시간 맞춰서 올라가면 너무 예뻐요 ㅠ_!



소살리토 가는길 금문교 자전거 꼭 타고 건너 가세요 ! !! (평생 할 운동 이 날에 다 해요....)

 

슈퍼듀퍼버거랑 에그베네딕트 강추 ! !!

 

 

◎라스베이거스

 

 

앞에서 핸드폰 주면 사진 찍어주는데 우리끼리 직접 찍는 사진이 더 .. 이뻐요 ㅎㅎ (줄 서서 찍어야 하는 사실은 안 비밀..)

 

 

뉴욕뉴욕호텔에 있는 저 롤러코스터 강추! 해지고 탔을 때 야경 최고에요!

 

 

바로 이 야경이요 !! ! 이 야경이 보인다구요 ! !!

 


세계 3대 분수쇼! !! 어느 자리에서 보냐에 따라 분위기가 다 달라요!


르레브쇼.. 보는 내내 감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카지노는 딱 정해놓고 하기로 해요,, 자꾸 생각난다고 계속하다간 집에 못 갈지도 몰라요.. ㅎㅎ

 



진짜 핫앤쥬시는 꼭 가보세요 !! 대화 단절에 전투적으로 먹는 모습을... 보게 될 거예요..

 

 

요세미티국립공원+캐년투어 (자이온캐년,브라이스캐년,엔탈롭캐년,홀슈밴드,그랜드캐년)+세도나 

자연의 신비 너무 대단했고 사진으로 다 안 담겨서 속상했어요ㅠ_(편한 옷과 신발은 필수 ! !!)










그랜드캐년에서 먹는 버거킹 와퍼... 눈물의 와퍼... 와퍼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로스앤젤레스


 

 

swing on top of Elysian park (산 꼭대기에 그네 만든 사람 나와.. 그랬지만 타고 나면 그 말이 쏙 들어가요!)

 


 

산타모니카 해변 낮보단 일몰 때 가는 거 추천 ! !!

 

 

그리피스 천문대하면 라라랜드로 유명하죠? 가로등 밑에서 원피스 입고 찍으면 인생 사진 나와요!

안 찍으면 한국 와서 후회.. 해요... 네.. 저요.. ㅠ_ㅠㅠ

 


미서부하면 인앤아웃버거 ! 햄버거 정말 많이 먹었는데 그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LA 한인타운 북창동 순두부! 한국보다 더 맛있는 건 왜 때문이죠...

아 그리고 대망의 "LA 해장촌" 처음에 해방촌으로 검색해서 너무 웃겼어요 이태원 해방촌 아니고 해장촌이에요!

프라임 등급으로 무한이예요!!! 우설!! 꼭 드세요 최고!!! 혼자서 우설 10인분도 가능할..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17일의 미서부 여행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주신 흥석팀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당! !!

LA에서 본 팀장님의 그 미소 잊지 못할 거예요 ...ㅠㅠ 기오부팀장님이랑 경희부팀장님도 너무 고생하셨어욤 ! !!

 

그리고 언제 어색했냐는 듯 공항에서 헤어지는 그날까지 너무 웃겼던 1조 너네랑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서 즐거웠고

행복했어! 세도나에서 받은 기운 다시 생각하면서 한강으로 자전거도 타러 가고 저녁으로 우설 먹쨔 >_< ! !!

그럼 우설 먹는 그날까지 다들 감기 조심하구 얼른 만나댜 :-)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이재훈

    ??? 이사람 진짜 우설 10인분 먹었습니다2020-03-06 20:12:05

  • 팀장한기오

    와우...! 유림쓰!!! 이렇게나 멋진 후기를 써주다니 감동이야!
    보기와는 다르게(?) 꼼꼼하고 세세하게 후기글을 담았네ㅎㅎ
    내일 아침이면 또 준비하고 바로 나갈 것 같은 기분인데 벌써
    미국 다녀온지도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어! 기억이 생생한만큼
    그곳에서 재밌고 신나는 시간들을 보내지 않았나 싶어ㅎㅎㅎ
    진짜 우설 10인분을 먹던 그날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
    먹을 수 있는 양이 아니였는데 대체 당신은... 인상이 깊어ㅋㅋㅋ
    샌프란때부터 LA까지 달려도 달려도 지치지 않던 강철체력도
    미국 다녀오고 나서도 여전히 인스타를 올리며 얼마나 좋았는지
    벌써 한달이 지났음에도 미국시차로 지낸다는 소식을 듣곤 할때
    정말 다시 한번 놀라ㅋㅋㅋㅋㅋ 이제 봄이 왔으니 그만 미국에 살고
    한국시차로 돌아오길 바라며 또 반갑게 볼날을 기대할게!!!2020-03-23 11:04:30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