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보지않기×

여행후기

2019 크리스마스 스페셜 겨울 12월 1차 후기 (한기오 팀장님!!!)

이한솔   2020.01.10 23:37:44
조회수 278
2019 크리스마스 스페셜 겨울 121<1207()~0105()> 여행 후기

    

저는 퇴사 후 친구와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나기로 했는데 둘 다 장거리, 장기간 여행은 처음이라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써 지치더라고요.

그러다 지인으로부터 패키지여행을 추천받았고 많은 후기를 찾아본 끝에 여기트래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일정에 가장 부합한다는 것이 큰 결정 이유였는데, 여행이 끝난 지금 많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아래에 여행 팁 몇 가지만 적어볼게요.

    

-조식

저는 2~3일 빼고는 매일 먹었어요.

특히 버스로 장시간 이동하는 날에는 간단하게라도 먹고 출발해야 든든하더라고요.

맛은 기대하지 마세요..

    

-일정

팀장님께서 올려주신 관광지와 맛집, 쇼핑 정보만 참고해도 일정이 꽉 찰 만큼 상세하게 알려주시니 일정 짜기 어려우신 분들은 그냥 가셔도 됩니다.

    

-소매치기

첫 여행지인 영국에서부터 소매치기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너무 걱정한 제가 바보 같기도 하고 그냥 운 안 좋은 사람들 얘기구나 싶었는데 바로 그날 당했습니다.

훔쳐 갈 물건이 없어서 잃어버린 건 없지만요.ㅜㅠ

단추까지 다 잠근 외투 안에 있던 가방이 열렸는데 느낌조차 안 났어요.. 모두 여행 끝날 때까지 조심하세요.

(외출 시 호텔 방에 두고 온 만 원짜리 이어폰도 가져가던데 웬만하면 캐리어에 짐 다 넣고 꼭 잠그고 다니시고요..)

    

-추천 어플 : 트리플

여행 경로 짤 때 유용한 어플인데,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과 다 같이 일정 공유가 가능하고 특히 관광지 간의 거리도 표시돼서 관광 순서 정하기도 매우 좋아요.

우리 조 은희 언니가 추천해준 어플!

    

 

마지막으로 제가 일정 중에 눈에 이상이 생겼는데 이전에 해외에서 병원에 갔을 때 굉장히 힘들었거든요.

병원 선택하는 것부터 통역까지 모두 다 난관이었어요.

그래서 병원에 갈까 말까 많이 망설였는데 팀장님이 동행해주셔서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팀장님 아니었으면 여행도 제대로 즐기고 못 하고 하루빨리 한국에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만 했을 거예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핸드폰이 안좋아서 풍경만 찍은게 없네요..조원들이 열심히 찍어준 사진 올립니다..감사합니다 7조..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
최근본상품
0/0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