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상담 상단으로 이동

유럽 판타지

2022년 8월 3차 판타지 (with 신흥찬 팀장님)

김혜진   2022.09.16 11:40:05
조회수 1,419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기는 다음 여행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더 편하게 작성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로 가이드라인을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작성 원하시는 분들은 가이드라인 지우시고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


1. 여러분이 참여하셨던 팀은 무엇인가요?(예 : 유럽 7월 1차 판타지)

2022년 8월 3차 판타지 (with 신흥찬 팀장님) 

 

2. 여기트래블을 신청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5년간 몸담았던 직장에서 퇴사 후 막연하게만 꿈꾸었던 유럽자유여행을 하고자 주변 친구들에게 또는 주변 동료들에게 조언을 구했어요. 주변에 자유여행을 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저도 가능할줄 알고 일정을 짜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시작부터 난관이였어요 여행 기간, 항공 in&out 장소, 체류할 나라와 일정부터 숙소들을 예약하려고 하니까 MBTI 파워 "P"인 저는 머리가 깨질 것 같았어요. 

그래서 세미패키지를 찾다보니 저의 일정과 맞는 여기트래블을 찾게 되었고 신청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사실 저는 사진에 진심이라 혼자가면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유럽 인생사진을 얻기위해 세미패키지를 신청했답니다ㅎㅎ(소매치기 강국인 유럽에서 셀카봉, 삼각대는 생각도 안했어요)


3. 여행 경비(환전 금액/쇼핑/생활비/교통비 등)는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여행 시작 한달 전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OT를 진행하게 되었고 여기트래블에서 추천해주시는 환전 금액이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파운드, 프랑, 코루나는 환전하지 않고 하나비바카드(카드 수수료 없음 최궁) 사용, 유로는 800유로만 환전하였어요.

하지만 조별로 이루어 져서 음식을 쉐어 하다 보니 카드보다는 지폐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그치만 카드 수수료 없는 하나 비바카드 보유하시고 계신 분이 결제하시고 엔빵하는 것도 팁! 
아니면 트래블월렛 카드로 길에 ATM기 인출 수수료 무료인 곳에서 연금 인출 하세요! 

현금 많이 들고다니는 것도 부담이시잖아요 ㅎㅎ
저는 다음에 가게된다면 최소한의 환전과 트래블월렛&하나비바카드 사용할 거예요!

4. 여행 준비물은 어떻게 챙기셨나요?(예 : 캐리어, 옷, 한식, 여행용품, 조별준비물 등)

24인치 캐리어 한개만 사용하였습니다.
옷은 여성분들이라면 원피스 추천 드려요 ㅎㅎ 사진찍어도 이쁘게 나오고 바지보다 편합니다
8월에 여행 다녀왔는데 해가 쨍쨍해도 그늘진 곳에 있으면 선선하고,  해가 지면 약간 쌀쌀하더라구요 9월 이후에 가시는 분들은 후드집업 챙기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추워서 점퍼 샀습니다 ㅎㅎ,,,
여행 준비물 추천템!
1. 컵라면 : 유럽엔 먹을게 파스타, 피자 밖에 없습니다,, 넘짜요 느끼하고 진짜 신라면 생각납니다 한인마트 짱비싸요 
2. 분무기 스프레이 : 캐리어에 한달동안 짱박힌 옷 꺼내 입으면 쭈글쭈글한데 그옷 입고 사진 찍기 싫잖아요~ 옷입기 전날밤 옷걸이에 옷 걸어두고 분무기에 물 넣고 흠뻑 적셔주세요 다음날에 구김 사라집니다 ㅎㅎ 강추
다른것들은 워낙 인터넷에도 잘 나오니까 이정도 추천드릴게요

 

5. 여행 중 발견한 맛집/관광지/사진명소 등 추천해 주세요!

팀장님이 나라 이동할때마다 맛집 관광지 추천해 주세요 그거 보고 이동했습니다 전,, 파워 P거든요ㅎㅎ

영국 : 런던아이, 빅벤, 런던브릿지

파리 : 에펠탑

스위스 : 융프라우

사실,, 아무데나 가서 사진찍고 구경해도 그냥 감동이 벅차올라요


6. 방문했던 여행지 중 가장 좋았던 도시 BEST3 소개해주세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는 스위스가 제일 좋았어요,,,
자연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일정이 짧아서 슬펐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스위스만 즐기다 올거예요

7. 함께했던 여행메이트와 수고하신 팀장님에게 응원의 한마디 해주세요!


21박 23일동안 사건사고 없이 안전하게 케어해 주신 신흥찬 팀장님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지 정성껏 대답해주시고 좋은 방향 제시해 주셔서 어렵게 느껴졌던 유럽여행에서 빙빙 돌지 않고 쉽게 다녔던것 같아요

우리 6조! 맏언니인데 막내같아서 우리 우미, 은영, 한솔이가 나 케어해주고 너무 고생많고 고마웠어ㅎㅎ 다들 성격 좋아서 우리조가 제일 케미 조아따!! 사룽해애♥

 

8. 직접 찍은 여행 사진 함께 공유해요:D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