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좋아하는 저는 코로나가 터지면서 해외여행 못가고 국내로만 다니다가 이직 하기 전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여기 트래블 통해 동유럽 패키지 다녀왔습니다 😊
유럽여행은 혼자 준비하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고, 혼자 가는 것보다 새로운 사람들과 다니며 추억 쌓고자 2030 패키지인 여기 트래블 이용했어요!~
5월에 동일 코스로 여행 다녀온 친한 언니를 통해 여기트래블을 알게 되었고,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하고 비행기 발권까지 바로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장점이 많은 패키지 여행이었어요! 아래 후기 남깁니다.
1. 2030 패키지의 매력
오랜만에 가는 유럽 여행이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했는데, 준비물부터 일정까지 여기 트래블에서 하나하나 가이드 주니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교통, 어떤 후기를 보더라도 빠지지 않는 큰 장점이 이동 수단인데요, 나라 옮길 때 마다 캐리어 다시 싸고, 기차 알아보고 하는거 정말 막막한데, 버스 대절해서 다니니 이 모든 번거로운 과정과 위험이 해소됩니다!
다음으로 여행일정! 직장인의 경우 정말 시간이 없잖아요??? 그래서 일정 짜주고, 팀장님께서 정말 갈 만한 데만 알려주시니 효율적으로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여행 할 수 있던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
2. 단체 여행의 매력
사실 패키지 여행하면, 가족 단위로 오거나, 신혼부부 혹은 어르신 연령 관계없이 같이 여행하며 다니는 패키지가 많은데, 여기 트래블의 큰 장점 중 하나가 또래끼리 모여서 여행하기 때문에 공감대도 통하고, 취향도 맞아 여행 다니면서 재미있는 점 이예요!
물론 조원을 잘 만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체로 여기 트래블에서 조를 잘 편성해주는 것 같아요.
일주일 동안 지내보니, 조마다 결이 다른데 그 결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여놔 마음 편안하게 여행하게 해줘요!
혼자 여행하면 얘기 할 상대도 사진 찍어 줄 상대도 없는데, 같이 여행하면서 서로 인생샷 건져주니 정말 행복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
사실 제가 가장 만족한 부분이 같은 조 동생이 사진도 잘찍고, 잘 맞았어서 이 부분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3. 나라별 유명 관광지, 맛집
혼자 여행 가면, 구글맵 켜 놓고 일정 짜면서, 맛집, 카페 전부 엑셀로 정리하면서 준비해야 하는데 여기 트래블로 가면 솔직히,, 한국에서 크게 많이 알아보실 필요 없어요 😊
저도 가서 책자도 보고, 가고 싶은 곳 정하고 다녔는데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단 나라 별로 정말 가고 싶은 곳은 미리 찾아보시는 것이 당연히 좋습니다. 한가지 말씀 드리고 싶은 부분은, 동유럽 봄~여름엔 해가 늦게 지니, 야경 보고 밥 먹으러 가시면 대략 10시 넘어 식사 먼저 하고 가시는 게 좋아요.
저희도 첫날에 부다페스트 야경보고 내려왔더니 식당이 문닫아 아쉬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런 변수 외엔 유명 관광지, 맛집 잘 설명해주시고, 당일에 정해도 무리없이 일정 소화 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4. 일 잘하시는 김흥석 팀장님
첫 날 비행기 일정 변경부터, 캐리어 분실 신고까지 정말 변수의 연속이었는데 차분하게 알려주시면서 문제 해결해 주시는 모습 보면서 든든했습니다!
여행 하는 중간 중간 조별로 돌아가면서 같이 밥먹고, 한번씩 좋은 곳은 같이 가서 사진도 찍어 주시고 챙겨주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
사진도 정말 잘 찍어 주시고, 피크닉 돗자리와 카메라 따로 챙겨서 소품으로 활용하시는 센스까지 있으세요! 😊
그리고 여행하면서 저희가 놓치고 있는 명소가 있다면 중간에 한번씩 얘기해주시면서 데리고 가주시는 점도 좋았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유명한 양조장! 아무도 양조장을 안갔다고 해서 직접 인솔해주시고, 다같이 술 마신 기억도 너무 재밌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유럽 패키지 이후 개인적으로 런던 여행을 추가로 갔는데, 런던 여행에 대한 명소, 맛집도 알려주셔서 런던 여행까지 아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센스있게 챙겨주시고, 재밌는 얘기와 그 나라에 대한 역사, 문화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안녕하세요. 내용도 좋고 사진도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도 처음에 사건이 터져서 정신없었지만 그래도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낸것 같아 뿌듯합니다.
세희씨랑 두분이서 사진열심히 찍고, 돌아다니는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여행하면서 행복한 모습이 많이 보였거든요
앞으로도 유럽에서처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2022-06-22 17:45:44